Monday 5 February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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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i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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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BAI - DUBAI 도시를위한 완전한 안내서.
두바이 시티 가이드.
이 모델에 대해 잘 모르고 두바이에 거주하고 있다면 두바이의 두바이 작가는이 행성에 존재하는 것을 진지하게 의심합니다. i8은 BMW의 첫 번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포츠카입니다. 팬들은 처음으로 2009 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i8을 엿 보았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Mission impossibile 영화에서이 야수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기억하지 못하면 추억을 다시 불러올 수있는 몇 가지 비디오를 공유합니다. i8의 네, 톰 크루즈가 뭄바이 거리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은 차입니다.
새로운 BMW i8은 2014 년 6 월 8 일 두바이 / 아랍 에미리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가격은 600,000 AED에서 시작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가격이 시간에 따라 변할 수 있음)
엔진 : 1.5 L 터보 차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카드 전동기 약 98 KW 상당. 131 hp 범위 : 일반 모드에서는 최대 500km, 일반 모드에서는 600KM 본체 : 2 도어 쿠페.
BMW i8 런칭 필름.
BMW & # 8211; 미션 임파서블 4 장면 (offcourse wiziwig 것은 fx입니다)
2014 년 12 월의 빠른 업데이트로 팬 중 한 명이 BMW i8을 두바이 몰 패션 애비뉴 주차장에서 발견했습니다.

BMW i8 : 장기 검토.
2 부 : 2014 BMW i8, 운전자 장기 검토.
2014 일렉트로 니트 에디션 BMW i8.
BMW i8은 산업 예술에 대한 스승의 작품이지만 Supercar입니까?
"Old Testament"가솔린 통계에 따르면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그러나 supercar wiki에 관해 날카로운 표정은 Supercar 인 것의 정의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기 이동성으로의 진화에서 Supercar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기존 경계를 허물고있는 자동차, 도로상의 자동차 비율이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현재의 미래를 나타내는 자동차. 그것이 여행하는 곳마다 경외심과 희소성의 희소성으로 영감을 불어 넣는 차. 예외적 인 희소 한 아름다움, 지속 가능성, 물자, 성과 및 도로 취급을 제안하는 차. 세대를 초월한 시대를 초월한 보물.
"New Testament"에서 BMW i8은 확실히 Supercar입니다.
2015 년 1 월, 2014 년 첫 번째 모델 인 BMW i8 일렉트로 니트 에디션은 차고에 들어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질문은 : i8을 운전합니까, 아니면 차고 여왕이 될 것입니까? 나는 그것을 운전하면 금전적 가치의 좋은 덩어리를 박탈 당할 수 있습니다. 후세와 이익을 위해 저축 된 차고 여왕이라면 지구에서의 내 시간이 끝난 후에도 공개 된 도로에서 수년 간의 영광스러운 경험을 뺏길 수 있습니다.
나는 운전의 측면에서 내려왔다. 이 계획은 BMW i8을 5 ~ 6 년 동안 약 40k 또는 50k 마일 주행시키고, 모든 전투 흉터를 고친 다음 주말이나 주행 거리의 희귀 한 경우에만 사용하기 위해 승강기에 올려 놓을 계획입니다.
초차는 남성입니다. 그것들은 강력하고, 각성하고, 혼란스럽고, 일부는 악마와 접하고 있습니다. 운전과 i8과 함께 생활하고 난 후에, 나는 i8가 대부분 여성의 품질의 혼합물 인 것을 안다. 섹시한, 조각 한 여신, 이국적인, 많은 인격들과 이해하기 힘든 (숙녀분). 아마도 문이 열리는 날개와 같은 백조이거나 날카로운 모발을 연상시키는 플라잉 C 기둥 일 것입니다.
BMW i8의 여성적 특성과 다양한 성격의 나란히 놓인 매력은 내 의견으로는 차가 너무 많은 사람들을 구속하는 이유입니다.
i8에는 많은 운전 성격이 있습니다. 한 순간, 은밀하게, 사운드없이 푸마처럼 강력하게 느려지고, 먹이를 스토킹합니다. 한 순간, 믿을 수 없을만큼 검소하고 보수적이며, 쿠폰 절단과 같은 멀티 태스킹이 가능하고, 상점 호핑 구매자입니다. 한 순간, 맹렬하고 빠르며, 과격하게 공격적이며, 자세를 취하고, 달려 들며, 최고 속도로 달리고, 형식, 소리 및 속도의시.
세 가지 주요 운전 모드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천천히 도시 또는 식당에서 스텔스 모드로 순항 중입니다. 버튼을 스텔스 모드로 누르면, 나는 차가 조용 해지면서 내 손바닥을 내 몸에서 멀리 떨어 뜨리며 항상 휙휙 소리를냅니다. 내가 그런 일을 저를 괴롭 히지 만 밀레니엄 팔콘 조종사와 가장 가까운 것이 Tatooine의 이쪽입니다. BWM i8에서 12 초 미만으로 실행되는 Kessel이 가능합니다.
저는 54 살이고 큰 녀석입니다 & # 8221; 6'3 "과 325 파운드. 어색한 첫 시도 또는 두 번 (모두에게 어색함) 후에 i8에서 아무런 문제없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긴 문으로 다리를 안팎으로 휘두르는 것이 매우 쉬우 며 차안의 좌석 위치는 완벽합니다. 나가기 위해, 그것은 쉬운 1 개의 다리 (밖으로 튀어 나오고, 차를 배후에서 나간다. 그래서 머리 위의 머리를 지금 문다. 놀랍게도 나는 들어올 수있는 더 쉬운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i8에는 수리, 서비스 문제 또는 결함이 없습니다. 방탄이되었습니다. 나는 손 세척과 때때로 디테일을위한 매월 비스타의 BMW에 i8을 가지고 간다. 차는 12,000 마일에 계획 한 서비스 및 14,000 마일에 새로운 타이어가 있었다.
i8 서비스는 경쟁 클래스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약간의 detuned (아이러니 컬 한) BMW i3에서 전기 비트는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미니에서 3 실린더 엔진은 서비스하기 쉬워야한다. 엔진은 단지 9000 마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5000 마일은 승객과 함께 타고 있습니다. 타이어는 적당하고 브레이크는 재생과 잡종에있는 마개로 오래 견딘다.
차에 마모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i8의 내부는 흠집이나 마모 흔적이없는 쇼룸을 떠난 상태입니다. 테라 가죽 인테리어는 최고의 가죽으로 풍성하게 장식 된 전면 실내의 모든면에 단단하고 주름이 생기지 않습니다. 외관은 공장에서 신선한 상태이며 캠버 우완 투수의 고속 내리막에 모여있는 경마장 1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꼭대기에서 너무 가까이 있고 압축 된 상태에서 안쪽 트랙을 키스했다. 그 고통스러운 소리의 나노초에서 나는 앞쪽의 조수석을 약간 억지로 잡았을뿐만 아니라 낮은 앞쪽의 근막과 조수석 앞바퀴의 작은 표식을 연삭했다.
그것은 트랙에서 발생했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바퀴 전문가와 몇 가지 새로운 플라스틱 조각 그리고 그녀는 다시 한번 완벽해질 것입니다. 내가 교체 할 때까지 몇 년은 더 기다려야한다. 나는 하나 또는 두 개 이상의 흉터를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i8을 사용한 운전 패턴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 모드로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모든 전기 모드에서 i8을 샌디에고 노스 카운티 주변으로 운전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의 대부분은 5-10 마일 이내에 있으며, 15 마일 실제 전기 범위로 이것은 많은 여행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차가 차고에 주차 될 때마다 L2 충전을 연결합니다. 약 5,000 마일의 주행이이 전기 모드에서 이루어졌으며 BMW i8은 갤런 당 평균 90 마일을 사용했습니다.
우리의 일일 운전 및 중간 범위 여행은 일반적으로 BMW i3 또는 전기 자전거에서 수행됩니다.
다른 모드는 편안 모드에서 장거리 운전입니다. i8은 아름답고 편안한 그랜드 투어링 카이며, 걸프 스트림 제트기에서 길을 비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뒤쪽 수납 공간과 뒤쪽 수납 공간 사이에 2 개의 기어 용 공간이 충분합니다. 우리는 애리조나, 뉴 멕시코, 네바다 및 캘리포니아의 네 주 2000 마일 투어, 나파의 1,500 마일 여행 및 애리조나 및 동쪽으로의 여행을 수행했습니다. 플러그를 꽂지 않아도 약 9,000 마일의 주행이이 모드에서 이루어졌으며 i8은 평균 30 mpg입니다.
결합해서, 우리는 평균 48 mpg입니다. 이 클래스의 자동차는 놀라운 숫자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고밀도 배터리로 이동하면서 전기 범위가 증가함에 따라이 숫자가 계속 올라갈 것이라 확신합니다.
다음은 최근에 Palm Desert로 여행 한 BMW i8의 삶의 모습입니다. 줄리와 나는 엘파 세 (El Paseo)에있는 마스트로 (Mastro)에서의 저녁 식사로 기념일을 축하했습니다. 레스토랑 앞에 정비 ​​라인은 새로운 메르세데스 AMG GT S, BMW I8 및 Bentley Mulsanne였다. 우리가 저녁 식사를 먹는 동안, 발렛은 사람들이 차에 올라가고 차를보고 창문을 들여다 보면서 우리 i8의 양쪽에 콘을 놓아야했습니다. 나는 콘을 가지고 있지 않은 다른 두 대의 자동차에 대해 물었다. 이 발레단의 응답은 두 사람에게 아무런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 # 8221;
다른 자동차가 사라지는 것과 같습니다. 아직도 BMW i8가 Supercar가 아닌 것을 생각한다?
스포츠 모드에서 노를 사용하여 기어를 통과하는 것은 터보 웨이스트 게이트의 덤프 슛과 오케스트라이며 rpm의 변화하는 옥타브와 조화를 이룹니다. 그렇습니다. 소리가 증폭되어 차에 전달됩니다. 오두막의 음향 격리와 함께, 이것은 환영받을만한 추가 사항입니다.
앞쪽의 전기 모터가 회전에서 당신을 끌어 당기거나, 첫번째 회전에서 적용되는 100 %의 비트는 힘과 함께 멈추고, 그 다음 rpm & # 8217; s로 위로 스풀 한 3 개의 실린더 터보에 의해 결합되는 것에 따라 속력의 감각과 같은 공간이있다. 전 세계의 휠 드라이브, 전동 모터에 독특하게 고스란히 느껴지는 저택에 당신을 밀어 넣습니다. 후방 가솔린 엔진 설치. BMW i8, McLaren P1, Porsche 918, Ferrari LaFarrari 등 세계 4 대의 자동차가 공유하는 차량 아키텍처입니다.
전기가 가고 있다고 생각하는 순수한 가솔린 BMW M 세계의 모든 형제 자매에게는 독감을 잡는 것만 큼 기쁜 소식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McLaren P1은 Goodwin Festival of Speed에서 47.07 초의 무릎 시간으로 트랙 레코드를 산산조각 냈습니다 이전 기록 보유자보다 2.2 초 빠릅니다.
Goodwin과 Le Mans를 바라 보는 순수한 퍼포먼스의 관점에서, 앞으로 수십 년 동안의 미래는 탄소 섬유, 모든 휠 드라이브, 계속 증가하는 전기 모터 토크와 마력을 가진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토크 벡터 링 제어. BMW i8은 그 아키텍처의 선두 주자입니다.
BMW i8의 0-60은 공식적으로 4.2 초입니다. 자동차 & amp; 운전자는 3.6 초, 도로 & amp; 3.8 초에 추적하십시오. 나는 약 12 ​​파섹으로 시계. 최고 속도는 전자적으로 155로 제한되며 i8은 빠르게 업그레이드됩니다.
나는 M3, 4 & amp; 열차의 BMW M 학교에서 5 대의 자동차와 BMW i8. 나는 "탐난 푸른 원뿔"을 얻었고 # 8221; (누가 3 인치 파란 콘과 누가 집에 가져갈 것인가에 관한 모든 것)을 M 학교에서 27.36 분의 1 초 밖에 안 남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차를 얻습니다.
BMW i8은 트랙카입니까? 아니, 그것은 투어 차를 웅대하게합니다. BMW i8은 수 백 마력의 수줍음이 많고, 더 많은 측면 그립과 더 엄격한 서스펜션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M3와 보조를 맞출 수 있으며, 트랙 주변의 향상된 M4보다 조금 더 느립니다. 그것은 BMW i8에 대한 비판이 아니며 M 또는 트랙카로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내가 BMW i8이 더 많은 마력과 그립을 사용할 수 있다고 표현할 때, 내가 정말로 말한 것은이 차를위한 미개척 된 최고점에 훨씬 더 많은 공간이 있다는 것이다. 나는 빈 뒷 자석을보고 '만약에!'라고 말하면 & # 8221;
나는이 차를 더 강하고 더 낮은 서스펜션, 고기 같은 고무,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그리고 두 액셀 모두에서 몇 백 마력 더하는 것으로 추적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M의 남자와 여자가 ​​수개월 만에 앤티를 상당히 올릴 수 있다고 확신한다. BMW i8 섀시 및 아키텍처는 간단합니다.
우선 순위가 충족되는 삶의 장구에는 방종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차고에서 2014 일렉트로 니트 에디션 BMW i8과 함께합니다. 나는 BMW i8 컨셉을 2011 LA 자동차 쇼에서 직접 보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것은 드림 카였습니다.
2009 년형 BMW Mini-E에서 2014 년형 BMW i8까지 단 5 년이됩니다. 나는 이제 내 꿈에 살고있다. 얼마나 멋진가?
우리는 함께 노년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장기 검토의 제 3 부는 BMW i3를 포함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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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i8 : 장기 검토"에 22 개의 답변
아니면 적은 비용으로 P90DL을 구입하여 더 나은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로와 실제로 진실 된 전기 자동차를 품는다 & # 8230;
페더가 만들고있는 부분을 놓치고 있습니다. 어떤 진실한 미국 근육 차 같이, P90DL는 straigth 선에 goog이다. 단단한 곡선을 그리면 진정한 성격을 보일 것입니다.
페 데르 (Peder)는 자동차 라인, 주행 동력, 그것이 만들어내는 이국적인 소재, 뒤의 엔지니어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밖의 다른 차가 거기에서 의미를 가진다, 그것은 더 많은 사람들을 EV 세계에 데려 올 것이다. EV 마일을 할 수있는 자동차는 좋은 차이고, 페더는 실제로 어떤 사람들을 위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탄소 발자국을 40 %, 70 %, 90 % 줄이려면 큰 배터리를 휴대해야합니다. 일부 순수 주의자는이를 받아 들일 수 없으며 Peder가 아니라 플러그인의 채택률을 낮추려합니다.
Pike의 Peak 경주는 Tesla를 고려하지 않았습니까? Haven은 BMW i8이 그 경쟁에 뛰어 드는 것을 알아 차리지 못했습니다. 모델 S는 부러워할만한 경마장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어 보면 행복합니다.
기사에서 내 테이크 아웃 :
탁월한 제조 품질.
뒷좌석은화물 목적에만 적합하며 주말 여행에 필요합니다.
입구 / 출구는 세단보다 기술이 더 필요합니다.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구경꾼들과 분명히 주인을 흘리며, 자신의 걸레와 함께 와야합니다.
내가 모르는 운전 모드가 여러 개 있습니다.
타이어를 빨리 먹는다.
나는 하이브리드가 톱 엔드 브랜드의 영구적 인 목적지라는 기사의 추세가 무모하다고 생각한다. 하이브리드는 중간이며 범위와 배터리 비용 / 크기 사이의 절충안입니다. 나는 포르쉐 Mission E가 BMW를 구체화하고 흉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100 / kWh는 2 ~ 3 년입니다. 요점을 증명할 것 인 것은 i3를 잡고있는 진취적인 약간의 영혼이다, 그 모터와 배터리 출력 율을 격상시키고, 그 다음 경마장에서 i8를 모욕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M 남자와 여자 친구가 결국 i3와 i8을 가지고 재미있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섀시에는 성능 향상을위한 많은 여지가 있습니다. 탄소 섬유의 가벼움으로 인해 흘러 넘칩니다. 당신의 점에, 3000 lb 이하의 AWD 이중의 모터 i3는 적당한 매달리기와 브레이크가있는 선로 먹는 사람이 될 것이다.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i8에는 P90DL에없는 많은 특성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분명합니다. 훨씬 매력적입니다.
너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 8230; 이것은 자동차 리뷰가 아닌 설명적인 글쓰기 코스입니다.
나는 단락의 첫번째 두 개를 읽었고 이것이 자동차 리뷰인지 또는 고등학교 글쓰기 코스인지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음, 좀 잔인하지만 요즘 누구든지 무엇이든 쓸 수 있고 블로그를 쓰는 경우 글쓰기 단어의 전반적인 수준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그 반대가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으므로 이상합니다.
그렇습니다. 발행인이 화폐가 아닌 파운드로 작가에게 돈을 지불했을 때 Dickens에게 귀를 기울이고, 무게가 얼마나 많은지 말로 표현하면 과장된 것처럼 보입니다.
너는 3 부를 사랑하게 될거야. 🙂
적어도 처음 몇 단락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he, ok 아마도 나는이 사업에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나에게 정말로 우스웠다.
나는 BMW가 미래에 i8의 M 변형을 만들고있는 것을 본다.
언제나처럼, 위대한 기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왜 우리는 항상이 제품을 완벽하게 갖추어야 하는가? & # 8221; 토론? PHEV, 또는 그 문제에 대한 하이브리드조차도 가솔린 사용을 줄이는 것이 우리의 친구가되어야합니다. 때로는 순수하지 않은 BEV 옵션이 적으로 취급되는 것 같습니다. 엄청난 차에 대한 경이롭고 재미있는보고를 해주신 Peder에게 감사드립니다. 보고서와 그림의시와 아름다움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i8에 대한 많은 다른 리뷰를 읽었으며, 훨씬 더 기본적이고 사고 방식이 훨씬 뛰어났습니다. 이것은 자동차가 왜 그렇게 좋은지에 대한 회사의 보풀 조각 중 하나와 같습니다. 대신 Tesla를 구입하십시오.
Hi Peder, 나는 당신이 쓰는 것을 읽는 것을 즐긴다. 그러나 나는 물어야한다, 왜 당신은이 훌리건들과 함께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까?
그들은 라인업 전체에 걸쳐 플러그 인을 계속 전파하기 때문에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무언가에 대한 많은 말처럼 보입니다. 사실 i8은 실제로 초차가 아닙니다. 물론 그것은 스포츠카와 다른 것들도 있지만 슈퍼카가 아닌 것 중 하나는 & # 8230;
나는 원시 전력에 감명을받은 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모든 다른 소년 gearheads가 500 hp를 원했던 나의 십대 년에, 나의 & # 821; 드림 카 & # 8217; 40 hp Karmann-Ghia 컨버터블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이해야만하는 모든 것은 속도 제한보다 나아졌고, 더 많은 것은 낭비입니다.
I8은 그 시간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왜냐하면이 엔진은 초고속 가속력을 가졌지 만 더 작은 엔진, 배터리 및 모터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 자신을 위해 현재 캐디 ELR은 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너무 많은 가속을하고있다. 나는 차가 일반적으로 신호등에서 그 옆에 무엇이든이기므로 내 운전 스타일이 훨씬 더 십대에 가까워 졌음을 알았다. 그래서이 세련된 스포츠 쿠페를 운전하는 것은 아마 나에게 약간의 표를 줄 예정이다. 그러나 플러스 측면에서 그것은 모든 전기 여행이며 여기에 설명 된 I8보다 적은 가스를 사용합니다.
장거리 여행의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전기 여행은 상대적으로 드물지만 종종 투자를하기에 충분합니다. 불필요한 & # 8217; 가솔린 엔진은 많은 ICV 백업 발전기에 의해 뒷받침되는 차고에서 몇 가지 완전히 BEV로 작동하는 것보다 훨씬 더 실제적으로 활용됩니다. 이 발전기는 대부분의 장소에서 정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간 운동을해야합니다.
차가 멋있어 보인다. 내가 집에 돌아올 때 나는 내 앞에 하나를 보았다. 컴퓨터에서 확인해야했습니다.
나는 전체 BEV 버전을 기다리고있다.
& # 8220; 이것은 세계 4 대 자동차 인 BMW i8, McLaren P1, Porsche 918 및 Ferrari LaFarrari가 공유하는 차량 아키텍처입니다. & # 8221;
당신은이 성명에서 Acura NSX를 잊어 버리고있다, 그것은 단지 나의 자전거를 타면서 나는 어제 그것을 보았다.

Bayerische Motoren Werke : BMW i8은 토플리스가됩니다.
몇 년이 걸렸지 만 BMW는 마침내 미래형 i8 스포츠카의 로드스터 버전을 출시했으며 새로운 바디 스타일은보다 강력한 드라이브 트레인을 포함 해 쿠페에 대한 몇 가지 업그레이드와 일치합니다.
BMW i8은 170kW 버전의 BMW 1.5 리터 3 기통 터보 피트롤 엔진과 여전히 짝을 이루는보다 강력한 전기 모터 덕분에 현재 266kW에서 최대 275kW의 시스템 출력을 자랑합니다.
BMW에 따르면, 로드스터의 경우 쿠페가 4.4 초가 걸린 상태에서 4.6 초 만에 0에서 100km / h까지 도달 할 수 있으며 i8은 BMW의 일반 자동차보다 훨씬 가볍습니다. 감사합니다. 크게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 여객 셀 건설에.
복합 형의 전 륜구동 설정은 전기 모터가 그 비즈니스를 앞당기는 동안 후부의 바퀴를 모는 가솔린 엔진을 본다.
개선 된 고전압 배터리 덕분에 i8은 전력만으로 55km의 주행 거리를 커버 할 수있게되었지만 실제 주행시에 가까워서 운 좋게도 운이 좋을 것입니다.
여기의 주요 매력으로 돌아가서, i8의 2 인승 로드스터는 최대 50km / h의 속도로 16 초 이내에 열리거나 닫히는 트릭을 수행 할 수있는 전동식 targa 스타일의 천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량 디자인을위한 승리에서, 지붕의 알루미늄 연결 요소는 새로운 3D 인쇄 공정에서 생산됩니다.
Coupe와 같이, 승용마에는 가위 문이있다. 그리고 한 쌍은 새로운 밖의 페인트 끝과 2 톤 또는 검은 색의 20 인치의 합금 바퀴 디자인으로 이용할 수있다.
i8에 새로 도입 된 Tera World Copper 인테리어 트림과 함께 주문할 수 있으며 투톤 (Amido / E-Copper) 색상 구성으로 천과 가죽 장식품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2018 시리즈는 고도로 맞춤화 된 차량 내 디스플레이, 스마트 경로 계획 및 네비게이션 시스템과 소유자의 스마트 폰 또는 시계 간의 원활한 정보 전송을 포함하여 최신 BMW Connected 디지털 서비스의 이점도 제공합니다.
그래서 언제 내가 가져갈 수 있니? BMW SA는 새로운 쿠페와 로드스터가 2018 년 하반기에 현지 해안에 도착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내년 여름에 맞춰야 할 것입니다.
&부; 저작권 2017 Independent Newspapers (Pty) Ltd, 출처 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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